스포츠조선

빠른 회복으로 일상에 지장없는 무절개 남성 주사시술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3-22 09:54 | 최종수정 2012-03-22 09:54


남성은 사회성이 여자보다 더 강하다고 한다. 그래서 남성은 고급 승용차를 선호하고 다른 남성들의 키나 몸매 등을 살피며 자신과 비교하고 우위에 서는 것을 선호한다.

의학 발전과 함께 이러한 남성들의 자존심을 높일 수 있는 시술의 등장은 남성이라면 반길만한 소식이지만, 그동안 이러한 남성수술은 회복기간에 수주가 걸리고 수술 후에는 몇 번씩 사후 관리가 필요해 사회생활에 지장이 생겨 수술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코넬 비뇨기과에서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간편한 무절개 주사시술로 사후 관리가 거의 필요 없고, 시술 후 회복이 빠르고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XL(x-large)저장진피 시술을 개발해 음경 왜소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국내 대표 Skin & Soft Tissue Bank인 L&C Bio 와 협력해 XL(x-large)저장진피를 개발, 출시했다는 것 역시 눈여겨 볼 점이다.

XL(x-large) 저장진피는 KFDA의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통과한 안전한 재료다. 화학합성물이 들어 있지 않아 생체 적합성이 우수하며, 또 기존 제품 대비 cc당 순수진피 함유량이 높아 탁월한 확대 효과와 지속효과를 가져온다.

이-빔(E-beam) 멸균을 통해 안전성을 최우선시한 XL은 미세입자화를 통해 이동성이 없다. 또 뭉치는 현상 감소, 모양불균형 감소 등으로 디테일한 교정이 필요한 부분에 효과적이다.

한편, 코넬 비뇨기과 의료진은 "XL저장진피 시술은 남성의 자존심을 살려줌과 동시에 빠른 시술과 회복으로 현대 남성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리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