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 의 '피쉬&그릴' (대표 여영주, http://www.fishngrill.net)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드카 칵테일을 출시했다.
가격 역시 부담을 낮췄다. 일반적으로 한잔 8천원 정도의 보드카 칵테일을 피쉬&그릴에서는 한잔에 6천원에 즐길 수 있고 1000cc는 1만4천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가맹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친구들과 함께 마시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웠던 보드카 대신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보드카 칵테일로 기분전환이 가능한 셈이다.
이와 함께 피쉬&그릴은 이번 보드카 칵테일 출시를 기념해 SNS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피쉬&그릴에서 보드카 칵테일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richfood) 혹은 공식 트위터(twtkr.com/rich_food)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2(16GB)와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피쉬&그릴 여영주 대표는 "보드카는 독한 술이라는 이미지가 강해 다소 부담스러웠던 게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보드카 칵테일은 도수를 현저히 낮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며 "퓨전 다이닝 대표 브랜드로써 피쉬&그릴에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술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