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드림하이' 주니어, 사투리보다 더 튀는 가방 화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2-26 10:35 | 최종수정 2012-02-26 10:35


'드림하이'에서 의봉의 튀는 가방이 화제다. 사진캡처=KBS

요즘 백팩 시장 열기가 장난아니다.

우리 애를 위해 특별한 그 무엇을 장만하려는 엄마들이 상대적으로 고가인 제품도 과감히 선택한다. 이 덕분에 초등학생용 백팩 시장은 날이갈수록 팽창일로를 걷고 있다. 더불어 졸업식과 중학생이나 고등학생들은 패션의 완성으로서 백팩을 고른다. 이 또한 부모들 입장에선 어쩔수없더라도(?) 지갑을 열어야 한다.

요즘 책가방은 무엇보다 교복을 입는 학생들에게는 유일하게 자신의 개성을 뽐 낼 수 있는 액세사리다. 모두 같은 교복. 같은 헤어 스타일. 처음 새로운 곳에서 만나는 새로운 환경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따라서 요즘 '드림하이'의 교복 패션이 큰 관심거리다.

KBS '드림하이2'에서 특히 의봉(주니어)의 백팩이 화제다. 극중 의봉은 극중 함께 출연하는 제이비의 백댄서로 같은 학교 친구이며 구수한 사투리가 매력적인 꽃미남 연기돌로서 그의 패션 하나하나가 요즘 학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같은 교복을 입은 극중 친구들 사이에서 그의 교복 패션은 유독 눈에 띄었다. 그이유는 한쪽으로 살짝 걸친 듯 멘 그의 백팩이 평범해 보이는 교복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것. 의봉이 착용한 애나멜 화이트 컬러 백팩은 패션 가방 브랜드 시뮬라 제품이며 전원버튼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이미 지난해부터 많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사랑 받고 있다. 화이트 에나멜 컬러로 시원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모양의 각이 잡혀 있어 오랜 시간 흐트럼 없는 디자인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수납공간이 깊고 넓어 다양한 소지품들을 수납하기에도 좋아 실용적이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같은 교복을 입은 배우들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띈다 , 외모 만큼이나 패션 센스도 최고다', '의봉 백팩으로 히트 예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