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발, 핸드폰, 가습기의 공통점은? 생필품이고, 세균 번식이 쉽다는 점이다. 또 닥터 쎈레이가 효과적이라는 점이다. 신발은 통풍이 잘 되지 않는다. 발에서 땀도 난다. 이는 세균 번식의 좋은 조건이 된다. 발 냄새는 땀 성분이 세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나는 것이다. 신발과 발의 악취는 닥터 썬레이를 사용하면 금세 사라진다.
햇빛보다 1600배 더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 닥터 썬레이는 가습기를 비롯하여 생수 물통 젖병 등의 생필품 살균에 빼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불과 20초 만에 99% 살균력 자랑하는 초강력 살균제다.
나노광촉매작용의 닥터 썬레이는 살균소독력으로 세균 바이러스를 박멸한다. 유해가스를 분해하기에 악취가 제거되고 공기가 정화된다. 또 생수 약수의 살균으로 정수작용도 있다. 뛰어난 살균력 덕분에 세균이나 병원균 바이러스가 의심되는 모든 곳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특히 가정에서 사용중인 도마와 칼 행주에는 세균이 많기에 이 제품은 더욱 위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의 살균력은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실험결과로도 입증된바 있다.
개인과 가족, 나아가 직장 동료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닥터썬레이 휴대용 자외선 살균기는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 1만9500원에 만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