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작심3일 영어공부' 웃음치료로 완전정복 해볼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1-02 10:12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가 새해시작에 맞춰 '레프터 테라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레프터 테라피 클래스(Laughter Therapy Class)는 영어로 진행되는 웃음치료 강의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이 웃음으로 새해를 시작하게 하고 웃음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웃음치료 전문강사가 웃음 치료 이론 및 긍정적인 사고 방식으로 변하는 법 등을 강의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레크레이션으로 진행하며 오는 1월26일은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강남센터에서 1월27일은 여의도센터에서 체험할 수 있다.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비회원 및 회원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년을 맞이해 새롭게 영어공부 계획을 세운 사람들에게 본인의 영어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도 제공된다. 4단계의 테스트 중 본인이 선택한 단계에서 레벨테스트를 시작 할 수 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상위 단계나 하위 단계 테스트로 이동하여 다시 진행 하도록 테스트가 세분화 돼 본인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게 가능하다. 레벨테스트 실시는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홈페이지에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레프터 테라피 클래스와 무료 레벨테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홈페이지(www.wsikorea.com) 또는 대표전화(1588-5605)를 통해 문의 및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