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희선, 요즘 얼굴 공개 "여전히 절세가인일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12-27 11:31 | 최종수정 2011-12-27 11:31


김희선. 사진제공=동인비
KT&G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사장 김상배)은 여배우 김희선과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www.donginbi.com)와 전속 모델 계약을 했다.

동인비는 결혼과 함께 더욱 성숙하고 안정된 김희선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피부 근본의 힘을 다스리는 동인비만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동인비의 모델로 활동하는 김희선의 모습은 내년 초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결혼과 출산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한층 안정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하며 기혼 여성들의 대표적 럭셔리 아이콘이 된 김희선은 이번 동인비 전속모델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성숙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인비 관계자는 "결혼과 출산 이후 한층 안정된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우러나오는 김희선의 우아하고 생기 있는 피부는 진세노코스메슈티컬로 탄생한 동인비의 치유보습의 효과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 이라고 말했다. 또한 "실제로 평소 면역력 증대와 노화 방지에 탁월한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건강과 피부를 관리해온 김희선이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방을 뛰어넘는 홍삼피부과학의 효능을 전달해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정관장 112년의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십 년 간 축적해 온 6년 근 홍삼의 피부 비방을 담아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지난 10월 말 브랜드 런칭 이후 호평을 받아온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이번 김희선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