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퓨전 요리주점 오뎅사께, 신메뉴 9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14 16:50


퓨전요리주점 펀앤조이오뎅사께가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메뉴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수제고로케&순살가라아게, 순살파닭, 스모크치킨&볶음김치, 불오리훈제주물주물, 매운 꼼장어 볶음, 붕장어 가바야끼, 칠리해물볶음, 돼지고기숙주볶음, 족발물회 등 총 9가지로 술안주로 인기를 끌 만한 아이템이다.

수제고로케&순살가라아게는 일본식 수제 고로케와 순살치킨 가라아게를 바삭하게 튀긴 요리로 2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순살파닭은 순살치킨과 파채를 특제 소스와 함께 버무려 먹는 일품요리이며 스모크치킨&볶음김치는 훈연으로 기름기를 뺀 훈제 닭다리에 볶은 김치를 토핑한 특선 치킨 요리이다.

불오리훈제주물주물은 몸에 좋은 오리훈제를 매콤한 양념과 야채를 함께 볶아 만든 건강 요리이며 매운 꼼장어 볶음은 꼼장어와 신선한 야채를 매콤한 특제양념에 볶아 칼칼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이밖에 특제 간장소스를 발라 구운 장어 구이인 붕장어 가바야끼, 각종 신선한 해물을 야채와 함께 매콤한 칠리소스에 볶아 만든 칠리해물볶음, 최고급 돼지고기와 신선한 숙주를특제 소스와 함께 볶은 돼지고기숙주볶음, 시원하고 매콤한 특제 육수에 신선한 야채와 족발, 소면이 더해진 족발물회 등이 있다.

펀앤조이오뎅사께는 올해로 런칭 7주년을 맞은 오뎅 주점 브랜드로 특제 수제어묵과 다양한 종류의 사케, 60여 가지에 이르는 퓨전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주방을 최소화한 '쿡리스 시스템'과 본사에서 80% 이상 조리과정을 마친 메뉴를 '원팩' 형태로 공급해 주방 인력이나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10평 규모로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부창업, 2인 창업 등 소자본 창업으로도 인기가 높아 이 달 들어 신규 6개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창업 문의:02)525-4949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불오리훈제주물주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