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 전문기업 (주)지엔에듀케이션(대표이사 홍경호)이 운영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정앤피플 잉글리시(www.jnpenglish.com)가 올해 'GN글로벌 챌린지 2011'을 통해 학습진도를 성실히 이수한 직장인과 대학생 회원 중 개별 테스트를 실시, 총 40명을 선발 해 미국연수를 무료로 보내주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정앤피플 잉글리시가 제공하는 한달 간의 미국 연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우선 특정 주제로 강연이 이뤄지고, 각자 어느 정도 이해를 했는지 토크를 하며, 해당 주제로 토론을 하게 된다. 마지막으론 팀 별 정리 프레젠테이션을 하게 된다. 이 모든 과정이 100% 영어로 진행된다.
GN 에듀케이션의 언어연구소장을 맡고있는 정찬용 박사는 300만부 이상 팔린 <영어공부 절대로 하지마라>의 저자로, 수년에서 수십년간 영어공부를 해왔지만 영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대학생, 직장인에게 단기간에 '쓸 수 있는 영어 습득법'을 전도하고 있다.
정앤피플 잉글리시는 월 1만원으로 사이트에 있는 '대화 연습(Talking Practice)', '비디오 클립 USA(Video Clips USA)', '테스트 준비(Test Preparation)'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문의: 080-234-0505).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