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하누 곰탕, 대한항공 공급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1-25 09:47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인 '다하누 곰탕'의 대한항공 기내식 공급 3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하누 곰탕'은 진한 한우 사골 국물이 그대로 담긴 건강 가공식 곰탕으로 그 맛과 안전성을인정 받아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3년간 공급되고 있으며 오랜 시간 다하누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 최근에는 위생이나 안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이력을 추적하여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제도인 '이력추적제'를 '다하누 곰탕'에 적용시켜 소비자들의 위생과 안전에 대한 염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시스템까지 마련했다.

오는 11월 말까지 다하누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현대인의 대표 건강식인 '다하누 곰탕'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다.

다하누 곰탕 600ml/10팩과 350ml/10팩 상품을 40% 할인가인 35,100원과 30,300원에 각각 판매하며 기타 다하누 곰탕 패키지 상품들도 25% 할인가가 적용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했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3년간 다하누 곰탕의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 공급을 고객분들과 함께 축하하고 아울러 최근 먹거리에 대한 불신이 팽배해져 가고 있는 가운데 다하누 곰탕의 위생과 안전성을 인증할 수 있는 이력추적제의 시행을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