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큐브백화점 24일 겨울 정기세일 돌입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1-22 13:49


디큐브백화점 오픈 후 첫 '겨울 정기 세일'을 맞아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할인 행사 및 특가전이 진행된다.

먼저 본격 겨울철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12월 5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의 '바이어 추천 인기 구스다운 제안전'이 열린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에이글, 몽벨, 버그하우스 등의 인기 구스다운 재킷을 각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층 특설 시즌매장에서는 12월 1일까지 '디큐브 스키&보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빌라봉, 폴제니스, 골드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스키, 보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중 폴제니스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보드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별적으로 진행한다.

겨울 정기세일 시작일인 24일부터는 남성캐주얼, 스포츠,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특가전이 열린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에이글, 프레디, 라푸마, 네파, 아이더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10~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TNGTW, COUPS, T.O.U.C.H,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의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글래드뉴스(GLAD NEWS) 특집전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세일기간 동안 잡화, 아웃도어, 액세서리,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정 수량 초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ALDO 양털부츠(50개한) 9만9000원, 몽벨 800필다운재킷(50매한) 16만1000원, 무인양품 침대 프레임 Q 47만2000원 등이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겨울 정기세일을 맞이해 다양한 사은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11일간 6층 사은행사장에서 20, 40, 60만원 등 일정 금액이상 구매고객에게 오직 디큐브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스라엘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아하바(AHAVA)'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 테마식당가 금액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동일기간에 디큐브 멤버스카드 전 구매고?┗ '행운의 센싱 100% 경품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첨 결과에 따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디큐브시티 프리미엄 패키지',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맘마미아 VIP초대권, 테마식당가 5만원 금액할인권, 프랑프랑 생활용품 시리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37일간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큐브 스탬프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 횟수에 따라 아하바(AHAVA) 머드솝,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등 다양한 아하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큐브백화점 홍보 담당자는 "백화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진행하는 정기세일인 만큼 고객들에게 두 배의 기쁨을 드리겠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패션브랜드뿐만 아니라 테마별 식당가, 테마파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