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는 예민한 운동이다. 마음 상태에 따라 스코어가 급변한다. 골퍼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편안하고 인체공학적인 웨어 착용이다. '옷만 잘 입어도 실수 없이 스윙할 수 있다'는 말은 여기에서 나왔다.
데니스 이너웨어는 다른 기능성 골프웨어보다 몇 가지 강점이 눈에 띈다. 첫째, 초속건 벤텍스 나노 드라이존 원단 사용이다. 둘째, 빠른 땀 배출로 체온유지와 보온성이 뛰어나다. 셋째,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초경량 소재사용이다. 넷째, 향균방취와 함께 방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데니스 이너웨어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이 두가지다. 따뜻함은 물론 매우 부드럽고 흡속 속건이 뛰어나 장시간 쾌적하다는 반응을 보인다. 또 사방으로 신축 보정되는 스판 원단 덕분에 몸을 죄이지 않아 활동 시 편안하다. 항균처리로 세균과 악취도 없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다. 남녀 상의와 하의 등 6개 코드로 구성돼 있고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 50%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상하의 세트구성은 60%DC한 파격적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