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집들이가 부쩍 많아지고 있다.
■ 아침을 깨우는 부드러운 커피향,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아침을 깨우는 부드러운 커피향은 신혼 부부들의 로망이다. 이처럼 신혼집을 홈카페처럼 꾸미고, 집에서도 정통 원두 커피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캡슐커피머신을 선물해보자.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은 이러한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세계 최상위 1%의 커피를 집에서도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네스프레소 박성용 마케팅 팀장은 "가을 집들이 시즌을 맞아 선물용 가전도 신혼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는 추세"라며,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가 인기를 끌면서 신혼부부들 사이에 홈카페를 꾸미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관련 머신 구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근사한 신혼의 아침 식사, 지멘스 포르쉐 토스터
식사대용으로 빵을 선호하는 맞벌이 신호부부들의 아침을 책임질 토스터 역시 집들이 선물로 빼놓을 수 없다.
지멘스는 일반 식빵 외 다양한 빵을 토스터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해 토스터 투입구의 길이를 늘리고, '롤빵 지지대'를 설치한 포르쉐 토스터를 선보였다.
일반 토스터에 비해 긴 투입구는 2개의 토스트 또는 250mm의 긴 빵도 구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롤빵 지지대' 설치로 일반 토스터의 투입구에 맞지 않는 롤빵과 패스트리 류도 토스터 손쉽게 데울 수 있어, 이미 토스터계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빵 부스러기 받침대가 있어 청소도 간편하다. 40만원대.
■ 둘만의 극장에서 즐기는 로맨틱 무비, LG전자 미니빔TV
집안에 둘만의 극장을 꾸미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는 번거로운 설치 없이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형화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미니빔TV가 제격이다.
LG전자의 '미니빔 TV(모델명: HW300TN, HW301TN)'는 기존 프로젝터와 달리 TV 튜너가 들어 있어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도 대형화면으로 TV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차별적이다. 전용 안테나만 있으면 주변 환경과 상관 없이 TV에서 하는 영화나 스포츠 중계방송 등을 LED 광원램프의 화려한 색감과 HD 해상도의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된 것. 또한 뛰어난 휴대성으로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같은 저장매체를 프로젝터에 꽂아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 사진 등 멀티미디어 파일도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각종 홈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기고자 하는 신혼집에 적합하다. 한 손위에 올라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HD 방송을 최대 100인치 크기로 볼 수 있다. 가격은 109만원.
■ 로맨틱한 신혼을 위한 분위기 메이커! 필립스 아이폰/아이패드 도킹 오디오
음악감상을 위한 최신성능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도킹 오디오는 미니 컴포넌트의 자리를 밀어내고 당당히 집들이 가전으로 자리잡았다.
필립스전자는 스마트한 기능을 더한 도킹 오디오 피델리오(Fidelio)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클락오디오 기능을 겸비하고 있는 'DS1200'은 낮에는 시계와 알람으로, 밤에는 부드럽게 빛나는 소프트 글로우 나이트 라이트(Soft glow night light)로 신혼집 침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정밀 중저음 파이프로 풍성한 전방향 사운드를 자랑한다. 최대 2개의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를 충전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대.
■ 신혼집 공기는 언제나 맑음! LG전자 에어워셔
신혼 초기 바쁜 회사 생활에 집안일까지 챙겨야 하는 맞벌이 부부에게는 여러 가지 기능을 복합적으로 수행하는 가전이 인기. 특히 환절기에는 공기청정기능과 가습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며 신혼집의 공기 관리를 책임질 에어워셔가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다.
LG전자가 출시한 에어워셔는 자연 기화 방식으로 촉촉하고 상쾌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 '건강 가습 기능'과 가습기 안으로 빨려 들어간 공기를 물로 씻어 오염 물질을 떨어내는 '워터 샤워 공기청정 기능'을 결합한 친환경 웰빙 가전이다. 특히 공기 중에 떠도는 세균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나노 플라즈마 이온 (Nano Plasma Ion)'기능을 적용해 가습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건강한 공기 관리가 가능한 사계절 가전이다. 이 제품은 기존의 공기청정기와 달리 필터를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새집증후군의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박테리아 및 곰팡이 등 각종 바이러스를 걸러낸다. 가격은 34만원대.
■ 깔끔한 신혼을 위한 세컨드 청소기, 일렉트로룩스 2in1 청소기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에르고라피도'는 디자인과 성능 모두 꼼꼼하게 따지는 신혼부부를 위한 집들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에르고라피도는 강력한 리튬 이온과 니켈 수소 배터리를 이용해, 스틱형이지만 일반 청소기 못지 않은 흡입력을 갖췄다. 또 무선 제품으로 청소할 때마다 길게 드리운 코드가 못마땅하던 이들을 만족시킬만한 아이템으로, 간편하게 청소하기에 편리하다. 슬림한 크기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어느 공간에 비치해도 홈인테리어 소품으로 어울리는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또 소형 청소기로의 분리 기능이 있어 화장대나 차량 등 간편한 청소도 가능하다. 15만원대.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