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1번가, 한가위 맞이 고객 사은행사 ‘올 추석엔 女유만만!’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8-29 19:38


"편하게 고향 다녀 오시라고 '차량 무상 대여'하고, 명절증후군 피하시라고 '가사도우미 서비스' 지원해 드려요!"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올 추석엔 女유만만!'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고향을 오갈 운전자들에게 현대자동차와 함께 쏘나타 등 차량을 무료로 빌려주고, 긴 연휴 이후 명절증후군에 시달릴 주부들을 위해 가사도우미를 지원하는 등 독특한 행사들로 이뤄졌다.

추석 상품 구매 시 '즉시할인' 대신 'OK캐쉬백 적립' 선택하면 할인쿠폰금액의 13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쌓아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11번가는 우선 추석 맞이 '현대차 귀향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와 함께 추석 연휴기간에 승용차 150대를 7박 8일간 무상으로 렌탈하는 서비스다.

26세 이상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11번가 회원이 31일까지 한 번 이상 11번가에서 상품 구매경력이 있다면 응모 가능하다. 구매 횟수가 늘어나면 응모 기회도 함께 늘어난다. 승용차 렌탈기간은 추석 연휴인 9월8일부터 15일까지 7박8일간이다.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벨로스터, 쏘나타 중 1대가 제공된다. 당첨자들에게 차량을 인도할 때 '프리미엄 한과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주유비도 지원된다. 9월 8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60명에게 'SK 주유 상품권'도 준다. 9월 2일 11번가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를 고지한다.

이어 '명절 증후군 극복 위한 가사 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결제 1건 당 1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으로 총 110명을 선발해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추석과 관련된 카테고리에서 물품을 구매할 경우, 즉시할인 쿠폰금액의 13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추석 유관 카테고리는 생활/수납/세제/제지, 차/음료/과자/가공식품 , 쌀/과일/농수축산물, 건강식품/다이어트/홍삼 , 건강/비데/실버용품, 주방/수입주방 등 총 6개 카테고리다. 9월 8일까지. '포인트 밤송이'는 '추석 기획전' 페이지 내 '알밤' 아이콘 11개를 모으면 110원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는 행사다. ID당 하루 1회 응모 가능하다. 9월 9일까지.

이외에도 '카테고리 별(상품별) 할인쿠폰 발급', '추석 관련 카테고리 장바구니 추가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7% 포인트 리워드' 등 풍성한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