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정,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8-16 16:55 | 최종수정 2011-08-16 16:55


최근 폭풍성장으로 화제가된 정답소녀 '김수정'이 아역배우 최초로 '아웃도어'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정'이 모델로 활약하게될 아웃도어 브랜드 '오로빌(AUROVILLE)'은 국내최초의 '패밀리 아웃도어' 브랜드의 탄생으로 그 의미가 있으며 기존의 성인웨어 중심이 아니라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가족단위로 함께 입을수 있는 등산과 캠핑웨어의 모든 것을 만나볼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조인성' '빅뱅' '2PM'등, 톱스타들을 앞다투어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스타마케팅의 전쟁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김수정'은 그 각축전 속에서 가족단위의 화목한 소통과 건강한 캠핑문화를 이야기하고 나눌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수정'과 함께하는 패밀리아웃도어 '오로빌(AUROVILLE)'은 8월말 런칭을 시작으로 가족캠핑에 관련된 다양한 스타일과 정보를 제공하는데 브랜드에 대한 모든 이벤트와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www.auroville.co.kr)를 통해 만나볼수 있다.

한편, 아역배우 '김수정'은 9월 개봉을 앞둔 영화 '챔프'에서 차태현의 딸로 출연해 생애 첫 영화를 준비 중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