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가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 친지 그리고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2011 추석맞이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지난 4월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출시된 헬씨 아이가 균형 잡힌 영양을 돕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제품과 함께 '헬씨 아이 세트'에 구성되어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더욱 환영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허벌라이프가 공동으로 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선물세트' 그리고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및 아가리쿠스 등의 원료를 배합해 만든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등 기존 선물세트도 추석 선물로 선택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명절인 추석이 허벌라이프 추석 선물세트로 더욱 풍요로워지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온 국민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가족이 모두 다 함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