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www.kgc.or.kr)의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GoodBase)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1 주목 받는 신상품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감사행사를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굿베이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도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굿베이스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장별로 정관장 지삼 30지 (60만원 상당, 1명)를 비롯해 굿베이스 홍삼추출액순 1세트(7만9천원 상당, 30명), 루이비통 명품가방(1명) 등을 증정한다. 각 지점별 경품 행사 기간 및 내용은 해당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각 매장별로 굿베이스 제품을 구매한 100명에게는 고급 장바구니를, 굿베이스 제품을 3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100% 국내산 벌꿀에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굿베이스 홍삼참꿀'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단, 본 행사는 굿베이스 제품 중 건강기능식품은 제외된다.
한편 굿베이스는 홍삼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비롯해 누구나 부담 없이 홍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6년근 홍삼을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벌꿀, 블루베리, 석류, 헛개나무, 흑마늘 등을 더해 맛을 부드럽게 바꾸고 영양은 높인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홍삼을 맛있는 건강 소재와 접목하고 더불어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춤으로써 홍삼의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는 점이 이번 2011 주목 받는 신상품 선정에 주효하게 작용했다.
한국인삼공사 브랜드실 안상덕 부장은 "30-40대 주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함께 찾는 대형마트에 굿베이스 매장의 입점을 점차 확대함으로써 생활홍삼 제품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품질은 물론 가격, 고객 기호 등에서도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굿베이스가 선정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주목 받는 신상품'은 최근 1년 안에 출시된 상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상품우월성, 상품탄력성, 성장잠재력 등 19개 항목에 대해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거친 것이다. 굿베이스는 98개 후보군과의 경합을 거쳐 건강·웰빙 부문 우수 상품에 최종 선정되는 영애를 안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