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g의 초경량 사이즈에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방수 MP3플레이어가 출시됐다.
워크맨 W262는 IPX5등급의 방수 등급(약 3m 거리에서 6.3mm의 구경 노즐에서 직분사되는 분당 12.5L의 물에 3분 동안 어떠한 방향에서 노출되어도 작동이 유지되는 것)으로 생활 방수뿐만 아니라 운동 중 흘리는 땀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되는 것은 물론, 비와 눈이 내리는 실외 상황에서도 문제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2g의 초경량 사이즈로 귀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블랙, 블루, 핑크, 화이트 4종의 다양한 컬러 디자인을 제공하며, 대를 편리하게 하기 위한 전용 홀더도 제공된다.
워크맨 W262는 운동시에도 다양하고 완벽한 음악 재생을 위한 기능을 고루 갖추었다. 본체에 달린 버튼을 통해서 빠르고 쉽게 자신이 원하는 곡을 탐색하고 재생할 수 있으며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Zappin)' 기능을 통해 운동을 하면서도 자신이 원하는 곡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해 1.5시간만에 충전이 완료돼 8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단 3분만 충전해도 최대 60분까지 사용이 가능한 퀵 차지 모드를 지원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