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의 장마로 시원함이 전해지곤 있지만 곧 찜통 더위가 찾아와 시민들의 불쾌지수는 다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한 외식업체가 고객에게 멋진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며 한 여름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
이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방문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하는 한편,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 하고 싶은 고객은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전 매장, 다이닝 바 '청담동48번지', 헤어&메이크업 '작은차이'에서 사진을 찍어 강강술래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 이벤트참여란으로 보내 주면 추첨을 통해 8월 19일부터 양일간 충무아트홀에서 펼쳐질 '2011 JK김동욱 콘서트 Tour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그 동안 JK김동욱은 감성을 자극하는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를 통해 자신의 대표곡 미련한 사랑, 그녈 위해를 비롯해 우울한 편지, 옛사랑, 서른 즈음에, 내사랑 내곁에 등 완성도 높은 리메이크노래들로 사랑 받고 있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때아닌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지금, 외식업계에서는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고객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라며 "외식과 함께 한여름 찜통더위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이번 콘서트 관람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