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강술래, 문화이벤트로 감성고객 잡는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7-01 13:19


잠깐의 장마로 시원함이 전해지곤 있지만 곧 찜통 더위가 찾아와 시민들의 불쾌지수는 다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한 외식업체가 고객에게 멋진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며 한 여름 기분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사장 김상국)는 충무아트홀과 함께 연중문화이벤트의 일환으로 주말 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의 히로인 JK김동욱 콘서트 티켓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방문 고객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하는 한편,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 하고 싶은 고객은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전 매장, 다이닝 바 '청담동48번지', 헤어&메이크업 '작은차이'에서 사진을 찍어 강강술래 홈페이지(www.sullai.com) 고객마당 이벤트참여란으로 보내 주면 추첨을 통해 8월 19일부터 양일간 충무아트홀에서 펼쳐질 '2011 JK김동욱 콘서트 Tour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그 동안 JK김동욱은 감성을 자극하는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를 통해 자신의 대표곡 미련한 사랑, 그녈 위해를 비롯해 우울한 편지, 옛사랑, 서른 즈음에, 내사랑 내곁에 등 완성도 높은 리메이크노래들로 사랑 받고 있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때아닌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지금, 외식업계에서는 산과 바다로 떠나는 고객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라며 "외식과 함께 한여름 찜통더위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이번 콘서트 관람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