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레일관광개발의 길기연 대표가 최근 코리아나 호텔에서 개최된 '2011년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여행상품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2011년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은 디지털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한국소비자안전학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만족을 위한 품질개발과 양질의 서비스품질 구현을 통해 여성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부문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밖에도 '통통통 뮤직트레인', '한류관광열차', '에코레일 MTB열차'를 운영하고 있으며 봄꽃열차, 별밤열차, 스키열차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테마열차를 운행하고있다.
또한 길 대표는 세계 최초 '열차내 온라인 도시락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열차 내에서도 고객들이 입맛에 맞는 다양한 도시락을 맛볼 수 있게 하고, 철도를 연계한 렌터카 사업 등도 추진해 열차 서비스의 총체적인 수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신뢰와 사랑으로 화답할 것"이라며 "향후 코레일관광개발을 명품철도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관광레저기업으로 도약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형우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