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장 예약하면 연습장이 무료? 쇼골프의 8월 혹서기 특별 혜택[골프소식]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4-08-16 09:11


골프장 예약하면 연습장이 무료? 쇼골프의 8월 혹서기 특별 혜택[골프소식…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무더위에 지친 골퍼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쇼골프는 8월부터 XGOLF에서 골프 예약을 하는 회원에게 예약할 때마다 연습장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연습장 이용은 쇼골프가 운영 중인 도봉점과 가양점, 김포공함점에서 가능하다. 도봉점과 가양점은 주중과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고, 김포공항점은 주중 이용만 가능하다.

쇼골프 관계자는 회원들이 라운드를 앞두고 스윙분석이 가능한 야외 타석에서 샷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파악하면 실제 필드에서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쇼골프 연습장에는 또 야외 스크린 게임, 퍼팅 연습장, 그리고 쇼트 게임 연습이 가능한 어프로치 존과 피트니스까지 원스톱 골프 솔루션이 가능하다.

XGOLF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골프 라운드를 예약하면 연습장 무료이용권이 자동 발급된다. 연습장 방문 시 발급받은 연습장 이용쿠폰(QR코드)을 프런트에 제시하고 인증 받은 후 타석 배정을 받으면 된다.

쇼골프 관계자는 "라운드 전 쇼골프 연습장에서 스윙 연습을 통해 라운드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골퍼들이 쇼골프 연습장의 특별한 시설을 경험하고,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