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이 올뉴 스릭슨 Z-스타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에는 Z-스타와 Z-스타 XV, 스핀 버라이어티 팩 외에 Z-스타 다이아몬드가 추가됐다. 세계적 스타 브룩스 켑카를 비롯해 수많은 프로들이 사용해 출시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올뉴 Z-스타 시리즈엔 새로운 코어 기술력인 패스트 레이어 DG 코어가 적용됐다. 내부 코어는 점점 부드럽게, 외부 코어는 점점 단단하게 해 하나의 코어가 경도 분포를 두 단계로 최적화 시켜 부드러운 타구감과 효율적 에너지 전달을 실현하도록 설계됐다. 임팩트 이후 볼의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 시켜 높은 볼 스피드를 최대한 지속시키고, 아이언과 어프로치에서는 볼이 떨어질 때까지 스핀을 끝까지 유지시켜 스핀력 성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SeRM®'을 적용한 스핀스킨 플러스 기술력을 적용하여 스핀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 수 있었고, 내구성이 향상되어 일관성 있는 플레이를 돕는다. 그리고 338스피드 딤플을 적용하여 열악한 환경과 강한 맞바람에도 놀라운 직진성과 비거리 향상을 제공한다.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일관된 스핀력과 타구감을 위해 모두 3피스 구조의 우레탄 커버로 제작된 올뉴 Z-스타 시리즈는 퓨어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화이트 오렌지, 옐로우 오렌지 등의 색상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