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클리브랜드골프, 밀링 밀도 조절로 관용성 높인 'HB SOFT MILLED' 퍼터 출시[골프신상]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2-11-03 11:29



클리브랜드골프가 부드러운 타구감과 일관성 있는 거리 제어 기술이 탑재된 'HB SOFT MILLED' 퍼터를 3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헤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직진성, 일관적인 거리감 등 투어급 퍼포먼스를 집약한 퍼터. 헤드 페이스의 어느 부분에 맞아도 일정한 거리 조절과 안정된 방향성을 원하는 일반 골퍼들을 위해 탄생했다.

'HB SOFT MILLED' 퍼터의 핵심 기술은 퍼팅 시 빗맞아도 중심부에 맞은 듯 볼 속도를 유지해 미스 샷에도 일관된 거리감과 방향성을 보장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페이스 전면에 균일한 패턴으로 밀링 하는 것과 달리 중심을 기준으로 힐과 토우 쪽 밀링 밀도를 조정함으로써 중심부와 비슷한 볼 스피드를 만들어내는 원리다.


신제품은 투어에서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5종을 선보인다. 남성 골퍼를 위한 블레이드, 하프 말렛형, 말렛형 2종에 여성 골퍼를 위한 말렛형 퍼터로 구성돼 있다.

스트로크 형태에 맞는 최적의 그립을 찾아 헤드 디자인과 조합해 누구나 안정적인 퍼팅 스트로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투어에서 선호하는 피스톨 형태의 그립은 아크형 스트로크 시에 부드러운 퍼팅 동작을, 직선형 스트로크에는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두께가 굵은 그립을 조합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