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제3회 'KPGA Volvik 패밀리 골프 챌린지' 다음달 6일 개최...가족골퍼 모여라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11:24



2017년__KPGA_패밀리_골프_챌린지__우승자_조진규(51),_강혜영(52)_부부

'KPGA Volvik 패밀리 골프 챌린지'가 다음달 6일 충북 충주시 로얄포레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KPGA와 볼빅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골프를 통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대회로 2016년에 시작돼 올해로 3번째다.

남녀 구분 없이 가족 당 2인1조로 총 72팀이 승부를 겨룬다.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Foursome)',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승과 준우승, 3위를 가려 시상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볼과 함께 볼빅 모자, 팔토시 세트, 여행용 샤워 키트, 기념 사진 앨범 등이 주어진다. 골프화, 퍼터, 캐디백, 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도 걸려있다.

각 팀의 개성 있는 인기 사진 팀을 뽑는 '포토제닉 이벤트', 지정 홀에서 티샷한 공이 특정 지점에 안착 시 기념품을 전달하는 패밀리 존 이벤트, KPGA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SNS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