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LPGA, KIA자동차와 공식 후원 체결

김진회 기자

기사입력 2017-03-22 13:13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국내 굴지의 기업인 KIA 자동차와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

KLPGA는 22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KIA 자동차 압구정 사옥에서 'KIA 자동차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갖고 2017시즌 KLPGA 자동차 부문 파트너로 함께 하는 것에 대해 합의했다.

지난 2011년부터 7년째 KLPGA의 공식 자동차 후원사로 인연을 맺어 온 KIA 자동차는 올해도 지정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기아자동차의 K9 차량을 부상으로 제공하는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대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KIA 자동차 관계자는 "KIA 자동차는 대한민국 골프 마케팅을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이다. 앞으로도 국내 골프문화를 발전시키고 팬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KLPGA에서 K9을 부상으로 받은 선수는 세 명 뿐이다. 2014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당시 김민선5(22,CJ오쇼핑), 2015년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때 정희원(26,파인테크닉스), 지난해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서 오지현(21,KB금융그룹) 등이 홀인원을 기록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