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의 온라인 골프전문 쇼핑몰 '골핑'이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었다. 골핑(www.golping.com)은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지난 17일 오픈했다. 온라인을 통해 골프클럽과 용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골핑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용객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고 맞춤형 추천 정보를 제공, 고객서비스 증대에 집중했다. 먼저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3가지 전문관을 만들었다. 드라이버부터 아이언, 퍼터, 풀세트까지 골프 클럽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전문클럽관'과 캐디백, 골프모자, 골프장갑, 골프볼 등 라운드를 위한 용품으로 구성된 '골프용품관', 중저가 상품부터 유명 브랜드 상품까지 패션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위한 '골프웨어 전문관'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골핑 이용자의 성별과 연령, 실력별 구매 패턴을 분석하여 추천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팅샵도 있다. 자신과 비슷한 실력의 골퍼들이 주로 구매하는 제품을 보여주어 제품 구매시 정보 검색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이러한 차별화된 개인화 서비스는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급과 중급 골퍼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선택하고 구입하는데 도움을 준다.
골핑은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외에 다양한 골프 의류 브랜드도 취급하고 있다. 본격적인 필드 시즌을 맞아 국내외 고가 및 중저가 브랜드를 포함하며, 골프관련 다양한 소품들도 적극 판매할 예정이다.
단골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회원 등급별로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일정 금액 이상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골핑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4월 25일부터 본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16일까지 전 상품을 10~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