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토트넘 비상' 애스턴 빌라, '포스테코글루 체제 핵심' 쿨루셉스키 영입 준비

김가을 기자

기사입력 2024-07-20 16:47


'토트넘 비상' 애스턴 빌라, '포스테코글루 체제 핵심' 쿨루셉스키 영입…
사진=Action Images via Reuters-REUTER 연합뉴스

'토트넘 비상' 애스턴 빌라, '포스테코글루 체제 핵심' 쿨루셉스키 영입…
사진=영국 언론 팀토크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토트넘에 비상이 걸렸다. 애스턴 빌라가 데얀 쿨루셉스키 영입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20일(이하 한국시각) '애스턴 빌라가 이적 시장에서 강력한 시동을 걸었다. 이제 토트넘 팬들을 휘청거리게 할 충격적인 계획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이 이끄는 애스턴 빌라는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20승8무10패(승점 68)를 기록했다. 최종 4위에 랭크됐다. 새 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티켓을 거머쥐었다.

애스턴 빌라는 새 시즌을 앞두고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팀토크는 '애스턴 빌라는 빡빡한 경기 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모든 포지션에서 힘을 갖춘 선수단 구성이 필요하다. 이미 7명을 영입했다. 여기에 쿨루셉스키 영입도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쿨루셉스키는 토트넘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의 핵심'이라고 했다.


'토트넘 비상' 애스턴 빌라, '포스테코글루 체제 핵심' 쿨루셉스키 영입…
사진=EPA-AAP 연합뉴스
2000년생 쿨루셉스키는 2023~2024시즌 EPL 36경기에서 8골-3도움을 기록했다. 이 매체는 풋볼 트랜스퍼의 보도를 인용해 '토트넘은 페드로 네투(울버햄튼) 등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이러한 가능성은 쿨루셉스키가 토트넘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쿨루셉스키는 토트넘과 2028년까지 계약한 상태다. 팀토크는 '쿨루셉스키는 결코 저렴하지 않다. 애스턴 빌라가 몇 주 안에 쿨루셉스키에 대한 구체적 입찰에 나설지 흥미롭다. 그가 토트넘을 떠난다면 큰 충격이 될 것'이라고 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