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박찬준 기자]대전하나시티즌이 하나증권 브랜드데이를 맞아 특별한 홈경기를 진행한다.
홈경기 당일에는 하나증권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하나증권이 쏜다.'가 진행된다. 브랜드데이를 맞아 하나증권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로 하프타임 댄스&퀴즈 이벤트를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국내주식, 미국달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카카오톡 퀴즈 이벤트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머니 5만원씩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남문광장에서는 하나증권 브랜드데이를 기념한 머리띠(선착순 700개, 아이/여성 한정), 투명 포토카드, 클래퍼 등 다양한 응원 굿즈를 배부하고, 팬 싸인회와 페이스 페인팅, 에어바운스,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나금융그룹 대학생 홍보대사인 '스마트홍보대사'가 기획 및 운영하는 '하나가왕'과 '원샷원큐' 이벤트가 경기 시작 전 남문광장에서 펼쳐진다. '하나가왕'은 구단 선수의 얼굴이 그려진 마스크를 쓰고 노래를 부르는 경연 방식이며, 70만원 상당의 하나머니가 상품으로 증정된다. 참가 희망자는 대전하나시티즌 SNS를 통해 사전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공을 차서 목표물을 맞추는 챌린지 이벤트 '원샷원큐'도 이동형과 고정형으로 나누어 경기 시작 전 남문광장에서 진행된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