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번엔 터질 것 같다' SON '판타지EPL' 주가 상승 "풀럼전, 다시 폭발할 것 같다"

노주환 기자

기사입력 2020-12-30 07:10


손흥민 캡처=토트넘 구단 SNS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는 토트넘-풀럼전을 앞두고 손흥민의 '판타지 프리미어리그'에서 주가가 치솟았다고 보도했다.

EPL 홈페이지는 판타지 리그를 운영하고 있다. 판타지 리그는 실제 경기는 아니고 유저들이 자기가 선호하는 선수들로 팀을 꾸려서 운영하는 가상의 게임이다. 토트넘은 31일 오전 3시(한국시각) 런던 홈에서 풀럼과 리그 경기를 갖는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 4경기서 2무2패로 승리가 없다. 손흥민은 토트넘 개인 통산 99골로 이번에 100호골에 재도전한다. 그는 최근 3경기서 골침묵하고 있다.

이번 EPL 16라운드를 앞두고 손흥민은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았다고 EPL 홈페이지는 전했다. EPL 홈페이지는 '손흥민의 스타 잠재력이 이번 풀럼과의 홈경기서 나올 것 같다. 손흥민은 지난 리그 4경기서 1골-1도움을 기록했고, 62.4%의 선택을 받아 실망스러웠다. 그러나 풀럼의 원정 기록은 손흥민에게 용기를 주고 있다. 풀럼은 원정에서 약하다. 수비가 실점이 이어지고 있다. 손흥민은 다시 폭발할 능력을 갖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경기를 앞두고 다른 팀 동료들 보다 많은 6번째 두자릿수 지지를 받고 있다.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7번째 두자릿수 지지에 이은 2위다'고 적었다. 손흥민의 판타지 프리미어리그의 몸값은 970만파운드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