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행도 레전드'...김병지, 필리핀 다문화가정에 세탁기 전달식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17-01-16 17:32


이인호 코리아그룹 대표(왼쪽에서 4번째), 김병지 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이사장과 필리핀 출신 다문화 가족들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

'K리그 레전드' 김병지(47)가 정유년 새해에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실천을 이어갔다.

김병지스포츠문화진흥원(이사장 김병지)은 16일 오전 11시, '올투게더 코리아' 캠페인 기부행사의 첫 번째 나눔으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건호)를 통해 인천지역의 연수구와 남구에 거주하는 필리핀 출신 다문화가정에게 사랑의 세탁기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김병지 이사장이 지난해 말 한국을 방문한 '세계적 복싱영웅' 매니 파키아오 필리핀 상원의원과 '올투게더 코리아'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세탁기 20대를 기탁한 것이 계기가 됐다. 김 이사장은 이날 인천 연수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필리핀 다문화가정을 초청한 가운데 직접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서 김 이사장은 "파키아오와 함께 한 자선행사를 통해 필리핀 다문화가정을 돕게 돼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면서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동 및 청소년을 돕는 일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올투게더 코리아'캠페인 주관사인 이인호 코리아그룹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연예인, 스포츠스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자선이벤트를 마련, 이들이 국내외 사회공헌과 나눔활동을 더욱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