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날두 해트트릭' 레알 마드리드, 알라베스 4대1 완파

임정택 기자

기사입력 2016-10-30 09:37


ⓒAFPBBNews = News1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득점포를 가동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30일(한국시각) 스페인 비토리아 가스테이스의 멘디소로사스타디움에서 열린 알라베스와의 2016~2017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0라운드 원정경기에서 호날두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4대1 완승을 거뒀다.

전력 차가 큰 두 팀의 대결이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손쉬운 승리가 예상됐다. 하지만 선제골은 알라베스의 몫이었다. 전반 7분 알라베스의 데이베르손이 레알 마드리드의 골망을 흔들었다.

의외의 일격을 당한 레알 마드리드. 반격에 나섰다. 전반 17분 호날두가 페널티킥으로 1-1을 만들었다.

그리고 전반 33분 아크정면 부근에 있던 호날두는 카림 벤제마의 패스를 강력한 오른 슈팅으로 연결해 2-1로 역전시켰다. 전반은 레알 마드리드의 2-1 리드로 끝났다.

이어진 후반. 레알 마드리드가 공세를 늦추지 않았다. 후반 39분 알바로 모라타가 팀의 세 번째골을 터뜨리며 레알 마드리드가 3-1로 격차를 벌렸다. 여기에 후반 43분 호날두가 자신의 세 번째 골을 기록하면서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이날 승리로 승점 24점을 기록한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승점 22)와의 승점 격차를 유지해 선두자리를 수성했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누캄프에서 열린 그라나다와의 대결에서 하피냐의 결승골로 1대0 신승을 거뒀다.


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네이마르 삼각편대를 총동원했지만 쉽사리 골문을 열지 못했다. 후반 3분 하피냐가 멋진 가위차기 슈팅으로 결승골을 넣은 게 전부였다.


임정택 기자 lim1s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