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충주험멜 '가을밤의 꿀-먼데이나이트풋볼' 이벤트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6-09-05 13:55



충주험멜이 12일 오후7시 열리는 2016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34라운드 경남FC와의 홈경기에 '가을밤의 꿀-먼데이나이트 풋볼'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데이나이트 풋볼'은 '칼 퇴근'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직장인, 특별한 야간 이벤트를 원하는 커플 등에게 안성맞춤 형태의 이벤트다. K리그 챌린지는 이번 시즌을 통틀어 각 팀당 두 차례씩, 총 22회의 먼데이 나이트 풋볼을 연다. 올 시즌 두 번째 월요일 홈경기를 앞두고 있는 충주험멜은 가을을 맞이해 선선한 날씨 속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경기당일 티켓 구매시 매표소에 명함을 제출하면 당일 경기입장권을 한 장 더 선물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표소에서 제출한 명함을 모아 하프타임에 전기밥솥, 원액기, 에네스티 화장품 등의 가전제품이 걸려 있는 경품 추첨을 통해 큰 즐거움을 제공한다.

5인 이상 단체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스폰서 업체인 '깻잎칩킨 충주1호점'에서 제공하는 치킨 2마리를 선물한다. 신청 방법은 9일 오후 4시까지 충주험멜 구단 사무실로 전화(043-723-2090,2095)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 지난 6월말부터 올 시즌 종료 시까지 매 홈경기 진행되고 있는 'Bee the Best, 충주시민과 함께' 캠페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증정품과 혜택을 선물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