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력 보강' 강원, 고양전 호화 공격진 출격

임정택 기자

기사입력 2016-07-23 12:09



강원이 폭발적인 화력을 선 보일 전망이다.

강원은 24일 오후 8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고양과 2016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4라운드를 펼친다.

고양전을 앞두고 강원의 공격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원은 올 여름 대대적인 전력 보강을 했다. 강원은 세르징요에 이어 박희도, 마라냥을 품에 안았다. 이들은 앞서 치러진 부천, 경남전을 통해 데뷔전을 치렀다. 하지만 홈 무대를 밟지 못했다. 여기에 최근 K리그 클래식 전북으로부터 루이스까지 영입하며 화룡점정을 찍었다.

강원(승점 37)은 현재 리그 2위다. 고양은 최하위인 11위다. 강원은 역대전적에서 5승3무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미 올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각각 4대0, 1대0으로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불안요소는 있다. 장혁진과 이한샘이 사후징계와 경고누적으로 출전할 수 없다. 그러나 김원균, 마라냥이 빈 자리를 채울 것으로 보인다. 중원에서는 오승범 한석종이 호흡을 맞춘다. 그 앞에서 세르징요가 공격을 이끈다.

강원은 이번 홈 경기를 맞아 팬들과 밀접한 스킵십도 진행할 계획이다. 고양전에 나서지 못하는 장혁진 이한샘이 팬들 곁으로 찾아간다. 경기 전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장혁진 이한샘은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도 촬영하며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끝이 아니다. 경기 아프타임 이벤트도 있다. '직관 인증샷 이벤트'다. 관중들이 전공판에 자신의 얼굴을 띄우는 이벤트다. 팬들은 경기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응원 문구를 강원 공식 카카오톡 계정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예매는 강원FC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gwon-fc.com)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할 수 있다.


임정택 기자 lim1s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