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K리그가 있는 곳에 맛집이 있다, 웹진 10월호 발간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5-10-23 15:17



프로축구연맹은 9월 K리그 danil 테일러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한 포항 황선홍 감독의 인터뷰, K리그 경기장 근처 숨은 맛집 리스트 등을 담은 K리그 공식 웹진 'Talk about KLEAGUE' 10월호를 발간했다.

'Talk about KLEAGUE' 10월호 첫 번째 코너에서는 7월 11일 서울전부터 13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이달의 감독 황 감독을 만났다. 황 감독은 'Talk about K LEAGUE'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가 아니고 선수들이 열심히 했기 때문에 받는 상"이라며 "남은 경기 동안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출전권을 위해 매 경기 치열하게 승부해 살아남아야한다"는 각오를 밝혔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있는 K리그 23개의 팀의 홈 경기장 주변에는 숨은 맛집이 많다. 경기장 곳곳을 다니며, 그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직접 먹어보고 후한 점수를 매긴 7개의 맛집을 정리했다. 속초 순대국부터 목포 수육무침까지 축구팬들은 물론, 축구 선수들에게까지 사랑받는 맛집 리스트를 확인해볼 수 있다.

이밖에, K리그 대표로 J리그 U-17챌린지컵에 출전해 3위라는 값진 성과를 거둔 울산현대 U-17팀, 베트남 국영방송국의 K리그 스플릿 중계, 구단별 유료관중 현황, 유소년 사커 페스티벌 등 K리그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K리그 웹진 'Talk about K LEAGUE'는 매달 가장 이슈가 되는 K리그 소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과 의미 있는 K리그 기록을 소개하는 러브레터,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담은 K리그 소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4년 6월부터 매월 발간 중이다.

웹진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K리그 공식인증 앱 '오늘의 K리그'를 통해 스마트폰과 PC 등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K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을 위한 PDF 파일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