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축구연맹은 7월 K리그 감독상을 수상한 전북 최강희 감독의 인터뷰, K리그 최초 통산 700경기 출전의 대기록을 달성한 김병지의 역사, 동아시안컵에서 맹활약한 이종호(전남) 김승대(포항)의 인터뷰 등을 담은 K리그 공식 웹진 'Talk about KLEAGUE' 8월호를 발간했다.
동아시안컵에서 맹활약한 K리거 이종호와 김승대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진행했다. 동아시안컵을 통해 A매치에 데뷔, 데뷔전에 골까지 넣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광양 루니' 이종호는 "동아시안컵을 통해 K리그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배후 침투를 완벽히 선보이며 동아시안컵을 빛낸 최고의 스타 김승대는 "대회를 통해 얻은 경험을 소속팀인 포항이 좋은 성적을 얻는데 쓰겠다"고 밝혔다.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13일에 걸쳐 펼쳐진 '2015 K리그 U18 챔피언십'의 생생한 현장을 0부터 9까지의 숫자로 정리했다. 레드카드를 받은 선수 '0'명, 해트트릭을 달성한 단 '1'명의 선수, 총 '3'차례의 승부차기 등 이번 대회에서 펼쳐졌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K리그 웹진 'Talk about K LEAGUE'는 매달 가장 이슈가 되는 K리그 소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과 의미 있는 K리그 기록을 소개하는 러브레터,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담은 K리그 소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4년 6월부터 매월 발간 중이다.
웹진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K리그 공식인증 앱 '오늘의 K리그'를 통해 스마트폰과 PC 등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K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을 위한 PDF 파일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