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메룬-크로아티아 선발 공개, 에투 부상 제외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06:39


◇카메룬 선수들이 크로아티아전에 대비한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마나우스(브라질)=ⓒAFPBBNews = News1

카메룬은 사무엘 에투(첼시)가 선발에서 제외됐다. 크로아티아는 마리오 만주키치(바이에른 뮌헨)이 돌아왔다.

1승이 절실한 카메룬과 크로아티아가 19일(한국시각) 마나우스 아레나 아마조니아에서 열리는 2014년 브라질월드컵 A조 조별리그 2차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카메룬은 1차전에서 멕시코, 크로아티아는 브라질에 패했다.

카메룬은 에투가 결장한다. 무릎을 다쳤다. 뱅상 아부바카르(로리앙)가 최전방에 포진한는 가운데 에릭 막심 추포 모팅(마인츠), 벤자민 무칸디오(낭시)가 뒤를 받친다. 알렉상드르 송(바르셀로나), 스테판 음비아(세비야), 에용 에노(풀럼)가 중원에 포진했고, 베누아 아수 에코토(QPR), 아우렐리엥 체주(갈라타사라이), 니콜라스 은클루(마르세유), 조엘 마티프(샬케04)가 수비로 나선다. 골문은 샤를 이탕쥬(아트로미토스)가 지킨다.

크로아티아는 징계로 결장한 만주키치가 공격을 지휘한다. 이비차 올리치, 이반 페리시치(이상 볼프스부르크), 루카 모드리치(레알 마드리드), 이반 라키티치(세비야), 다리오 스르나(도네츠크), 다니엘 프라니치(파나시나이코스), 베드란 촐루카(로코모티브 모스크바), 데얀 로브렌(사우스햄턴), 스티벤 플레티코사(로스토프), 삼미르(헤타페)가 선발 출전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