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수원과 PSV의 '빅뱅'

박찬준 기자

기사입력 2014-05-14 17:52


사진제공=한국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최고의 클럽이 만난다.

PSV에인트호벤과 수원 삼성이 22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치른다. (주)브로드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K-스포츠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PSV의 코리아 투어는 스포츠조선이 후원한다.

수원과 PSV의 경기는 한국과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명문팀이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팀간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진다.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2012년부터 수원의 '공식 후원사'로서 최고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 지원 등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컨디션 관리에 기여해왔다. K-리그 최초로 선수들의 훈련복에 허벌라이프 로고를 새기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며 한국 스포츠 마케팅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뿐만 아니라 한국허벌라이프는 구단과 함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고 홈 구장을 찾은 축구 팬들에게 자사 영양 간식인 '프로틴 바 디럭스'를 후원하는 등 축구 팬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펼쳐 왔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축제인 월드컵을 앞두고 네덜란드 명문구단인 PSV가 자사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수원과의 친선 경기를 통해 한국 팬들을 찾게되어 대단히 영광이다"며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두 팀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는 적극적인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의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선수 및 팀과 각종 스포츠대회 후원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 후원 계약을 체결했으며 한국에서도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에 다양하게 기여하고 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