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리그 오피셜 가이드북 '토크 어바웃 K-리그' 발간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4-04-02 10:40



K-리그의 모든 정보가 담긴 유일한 가이드북이 나왔다.

2014년 K-리그 오피셜 가이드북 '토크 어바웃 K-리그(TALK ABOUT K LEAGUE)'는 2014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1부 리그)과 챌린지(2부 리그)의 모든 정보를 담은 국내 유일의 K-리그 공식 가이드북이다.

오피셜 가이드북의 키워드는 '소통'이다. '토크 어바웃 K-리그'를 타이틀로 내세운 이번 가이드북은 K리그를 사랑하는 축구 팬들은 물론 축구를 처음 접하는 팬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자세한 가이드가 되어있다. 클래식과 챌린지 전 선수의 상세 정보와 함께 22개팀 감독 및 핵심 선수의 스페셜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축구돌'로 유명한 인기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멤버인 윤두준의 인터뷰도 여성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윤두준은 중학교 때까지 축구선수로 활약했을 정도로 축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이런 이유로 이번 시즌 K리그 홍보대사를 자처했고 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리그를 사랑하는 유명 인사들도 이번 가이드북을 강력하게 추천했다. 홍명보 A대표팀 감독은 "K-리그 존재해야 국가대표팀도 존재한다. 그렇기에 K리그에 대한 애정과 관심은 한국 축구를 위한 길이다. 2014 K리그 가이드북 '토크 어바웃 K리그'는 여러분이 K리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토크 어바웃 K-리그'의 가격은 1만6000원이며 전국 주요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