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양 HiFC 팬 사인회 개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3-09-06 08:54 | 최종수정 2013-09-06 08:57



고양 Hi FC가 시민들과 함께 어울리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고양 Hi FC는 6일 오후 3시부터 4시반까지 일산 대화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9층 토파즈홀에서 '고양 Hi FC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고양 Hi FC가 연고협약 이후 첫 실시하는 공식 팬사인회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지역사회밀착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 '고양 Hi FC와 함께하는 스포츠&데님 페스티벌'에 초대를 받은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수입데님 아베크롬비 락비바이벌 씨위데님을, 패션 악세사리 풀스팟(이태리 잡화 브랜드)과 아동 휠라 운동화를 연계 판매한다.

사인회의 식전행사로 진행자의 레크레이션 및 선수들의 개인기 시범이 이뤄질 계획이며, 시민들이 참여로 개인기를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알렉스 알미르 여효진 윤동헌 오기재 윤성우 강진웅 총 7명이 참석한다. 사인회는 4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 수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다.사인회 이후에는 경품추첨을 통해 싸인볼, 머플러, 아웃백 에피타이저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 Hi FC는 8일 오후 7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광주FC와 23라운드를 치른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