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지성♥김민지 열애 예견한 '성지글' 화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6-19 14:14 | 최종수정 2013-06-19 14:17


박지성-김민지 아나운서 열애 성지글

축구선수 박지성(32, QPR)과 SBS 김민지(28) 아나운서의 열애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를 예견한 듯한 '성지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와 관련한 '성지글'은 지난 4월부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왔다.

특히 지난 4월 24일 한 포털 사이트 패션 카페 게시판에 올라온 '박지성-김민지 아나운서, 이게 맞는 것 같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은 "스포츠, 연예관련 쪽에서 일하는 사람 말로는 박지성-김민지 아나운서가 맞다고 하는데 전해들은 이야기지만 한번 기대해보겠다"는 내용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박지성의 열애 상대를 놓고 김민지 아나운서를 지목하며 "박지성 김민지라는 말이 있다" "김민지가 박지성과? 왠지 어울림" 등의 글들을 남긴 바 있다.

해당 글들은 당시에는 루머로 치부되며 넘어갔지만, 19일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이후 성지글이 신뢰성을 얻고 있다.

한편, 박지성 측은 오는 20일 열리는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민지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