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커플룩' 박지성-김사랑, 맨체스터에서 데이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1-11-08 10:11




축구선수 박지성과 배우 김사랑의 다정한 커플사진이 공개됐다.

질레트의 남녀모델로 활동중인 김사랑과 박지성이 맨체스터에서 만나 촬영한 신제품 퓨전 프로글라이드 화보가 공개됐다.

김사랑은 이번 촬영을 위해 직접 맨체스터까지 날아가 박지성과의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박지성은 김사랑과의 첫 만남에 매우 어색해 하는 모습이었지만 'CF퀸' 다운 김사랑의 리드로 촬영장 분위기는 금세 화기애애해졌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성은과 김사랑은 각각 검은색 정장과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영화 '귀여운 여인'의 포스터 한 장면을 패러디 했다. 또 커플 후드티를 입고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오래 알고 지낸 다정한 커플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지성은 그동안 여자연예인과의 다정한 사진이 단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어 이번 김사랑과의 화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촬영을 마친 뒤 박지성은 "항상 혼자서만 촬영하다 함께 촬영하는 동료가 생기니 처음엔 쑥스러웠지만 자신이 없던 포즈도 의지가 되어 더 편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특히 면도기와 쉐이빙 젤을 남자와 여자로 표현한다는 아이디어가 재미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사랑 또한 "빡빡한 경기와 훈련 스케줄에도 힘든 내색 않고 열심히 촬영해주신 박지성 선수 덕분에 나도 시차적응도 잊고 즐겁게 촬영했다"며 "박지성 선수가 무뚝뚝할 줄 알았는데 말씀도 잘하시고 재치도 있으신 것 같다"고 촬영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지성과 김사랑은 화보 촬영 후 남성 스타일 버라이어티 쇼 XTM '옴므3.0' 영상 촬영도 함께 했다. 김사랑이 박지성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내용을 담은 이 영상을 통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박지성과 김사랑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은 오는 16일 공개되며,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http://kr.youtube.com)에서도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