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현 아역' 문성현, 얼마나 닮았나 보니…"목소리 좋고 진짜 잘생겨" 극찬 세례 ('편스토랑')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4 14:20


'김수현 아역' 문성현, 얼마나 닮았나 보니…"목소리 좋고 진짜 잘생겨"…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문성현이 김수현 아역 캐스팅 당시를 떠올린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연예계 새롭게 떠오르는 샛별 배우 문성현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문성현은 최근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세 남자 배우들의 아역을 연기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문성현이 훈훈한 외모는 물론 솔직하고 유쾌한 리액션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편스토랑'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문성현은 예능 출연이 아직 어색한 듯 쑥스러운 미소로 귀엽게 인사해 웃음을 줬다. MC 붐 지배인은 문성현에게 "요즘 잘생긴 남자 배우들의 아역을 쫙 맡고 있는 배우"라고 소개했다. 문성현은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지현우의 아역을, 드라마 '연인'에서 남궁민의 아역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에서 강동원의 아역을,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유연석의 아역을 맡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 신드롬급 인기 속에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는 남자주인공 김수현의 아역으로 분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MC 붐 지배인은 '눈물의 여왕' 촬영의 소감을 묻자, 문성현은 "김수현 선배님의 아역으로 캐스팅됐을 때 정말 기뻤다"라고 밝혔다. 이어 쑥스럽게 그 이유도 밝혀 모두의 귀를 기울이게 했다.

이후 문성현의 고백을 들은 '편스토랑' 식구들이 문성현과 김수현의 공통점을 발견했다고. 급기야 이연복 셰프는 "목소리도 좋고 진짜 잘생겼다"라며 문성현의 실물 미모를 극찬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문성현이 김수현의 아역 캐스팅에 설šœ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