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경표-태연, 이 '달달 모드' 뭔가요? 시청자들은 "왕 설??? 응원 ('놀라운 토요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8-14 08:28 | 최종수정 2022-08-14 08:29


사진제공=tvN '놀라운 토요일'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참에 둘이 사귀어라!'

이 설레는 러브모드 뭐지?

1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고경표와 음문석이 출격했디.

이날 고경표는 태연의 글씨체를 칭찬하다가, 하트 포즈 요청에 즉각 '스윗'하게 응하기도. 또 노래부르는 태연을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등 연이은 달콤 리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을 본 팬들은 "나도 이거 보면서 왕 설레였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배우 고경표는 음문석과 스튜디오를 찾았다. '놀토' 첫 방문인 두 사람은 도레미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먼저 고경표는 신동엽과 'SNL코리아'에 함께 출연했던 일화를 전하며 배울 점이 많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후배들을 위해 양보하고 다 받아준다"면서 "그런데 술을 드시면 주도적으로 변한다. 요즘 시대의 참어른인 꼰대"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