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맛 없는 아침, "굶지 말라"고 나온 아침대용식이 수없이 많다. 하지만 막상 사먹으려고 고르다 보면 선뜻 손이 안 간다. 시판 중인 수많은 아침 편의식 중 무엇이 맛과 효과가 진짜 좋은지 모르기 때문이다. 아침대용식은 잘 고르는 비결이 따로 있다. 무엇보다 '아침 입맛에 맞느냐'가 가장 중요하다. 자고 일어나면 누구나 식욕이 없기 때문에, 맛이 없으면 사다 놓고 먹지 않게 된다.
"요거 넘 맛나잉~ 언니 나눠줬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구"(블로거 박XX)
"난 맛나서 누구 안 주고 혼자 먹으려고"(블로거 도도녀XXX)
텁텁한 아침 입맛을 되살려내는 담백한 가운데 은은하게 달콤한 바나나맛이 정답이다. 신선한 천연 바나나를 초저온 급속 냉동시켜 수분만 쏙 뺀 뒤 갈아서 함유한 덕분에, 바나나 고유의 맛과 영양이 제품에 그대로 남아 있다. 여기에 자일리톨, 과일채소혼합분말(15종) 등이 더해져 상쾌한 감칠맛까지 입안에 맴돈다.
건강증진원료 무려 33가지! 설탕·콜레스테롤은 '제로'!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의 더 큰 장점은 맛만 좋은 제품이 아니라는 데 있다. 어느 한 가지 성분만 부각시킨 편의식은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없다. 반면, 이 제품은 한국인에게 매일 꼭 필요한 33종 건강증진원료를 함유했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미네랄, 비타민 등 5대 영양소가 모두 들어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기관의 공인분석을 거친 '고단백·저지방', '무설탕·무콜레스테롤' 식품이다. 33종 전성분에 대한 설명은 온라인 상세페이지에 나와 있다.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주며, 칼로리는 한 포당 130㎉로 억제했다.
추석 끝나면 '특별할인+사은품' 종료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추석 특별 이벤트로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을 소비자가에서 37% 할인한 43,500원에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소비자가 30,000원인 클레마티스 향수샤워젤을 무료 증정한다. 연휴 중 주문하면 19일부터 선착순으로 배송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