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이번 주말(9~10일) 한여름 밤 '감성 캠핑 아뜰리에'를 개최한다. '감성 캠핑'이란 복잡하고 정형화된 캠핑이 아니다. 최근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캠핑 버전으로,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자신의 텐트를 예쁘게 꾸미고 힐링 음악을 들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핑을 이른다.
'감성 캠핑 아뜰리에'라는 이름으로 오후 5~10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4대의 빈티지 캠핑카를 중심으로 감성 캠핑 체험 공간이 연출되며, 아르헨티나 전통악기인 반도네온 연주, 우쿨렐레 연주 등 낭만의 밤을 연출할 음악 공연들이 진행된다. 또한 감성 캠핑에서 주로 사용되는 빈티지 소품과 액세서리, 장난감 등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토끼 인형, 향초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서울랜드
|
라이트 판타지쇼 주변 길목에도 조명을 설치해 분위기를 살렸다. 미래의 나라 '착각의 집' 앞에는 눈 내리듯 불빛이 흘러내리는 효과의 특수 LED조명을 천장에 설치했고, 베니스 무대와 캐릭터 하우스 주변에는 수목조명을 추가로 설치해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서울랜드의 대표 여름축제 '워터 페스티발'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축제기간 동안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을 진행한다.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자유이용권을 1만 9000원, 오후 5시부터 이용할 수 있는 야간자유이용권을 1만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서울랜드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서도 야간자유이용권을 1만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멤버십 카드할인으로 야간자유이용권을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혜택은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코스를 추천한다. 우선 개원 25주년 기념 세계 최초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이다. 2년의 제작기간과 총 150억 원이 투자된 공연은 세계 최초로 멀티미디어 쇼와 퍼레이드가 접목된 신개념 야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어드벤처 상공을 날아다니며 환상적인 시각 효과를 연출하는 총 25대의 '플라잉 랜턴'을 비롯해 360도 홀로그램 효과, 특수 조명을 통해 형광 효과를 내는 UV 페인팅 이펙트는 물론 레이저 및 불꽃놀이 등 다양한 미디어가 혼합되어 실내 파크 전체를 무대로 화려한 '꿈의 세계'가 표현된다. 직접 '인어공주', '알라딘' 등 퍼레이드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추억도 맛볼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신규 어트랙션 '드림 보트'도 이색체험이 된다. 멋진 배를 타고 신비한 요정의 숲으로 떠나는 모험이다. 요정의 숲을 배경으로 화려한 조명과 애니메트로닉스, 그리고 각 스토리에 맞는 향기 효과가 어우러진다. 사계절 명칭이 붙은 2인승 보트에 몸을 실으면 숲 속 요정의 세계로 모험이 시작된다. 화려한 무지개 터널을 지나면 폭포 속 작은 요정들이 인사를 건네고, 요정의 세계를 지키는 거대한 도깨비를 피해 2.5m 높이에서 하강하면 흥겨운 음악과 춤으로 가득 찬 축제의 세계가 펼쳐진다. 1회 탑승 시간은 2분 30초.
웅진플레이도시
|
|
1등으로 뽑히는 남녀 참가자에게는 각각 약 200만 원 상당의 시상금과 부상(상금 50만 원,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 스파 연간 이용권, 아놀드 홍 짐 연간 이용권)이 주어지며 이 밖에도 인기상, 참가상 등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laydoci.com) 참조.
원마운트
사계절 실내 테마파크 원마운트가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존'을 새로 오픈 했다. 원마운트는 방학 시즌을 맞아 워터파크와 스노파크 공간 일부를 '키즈플레이존' '팡팡플레이존' '만들기 체험관'으로 탈바꿈 시키고 8월부터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키즈플레이존'은 원마운트 워터파크 7층에 꾸며진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이다. 물 위에서 보트를 타고 페달을 밟아 운전하는 '페달보트', 작은 슬라이드와 1만여 개의 볼로 채워진 '볼풀장', 모형 자석 물고기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낚시존' 등 5개의 놀이시설 및 오락기구가 있다.
또한 '뽀로로', '라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을 상영하는 '상영관'과 '텐트존'을 마련해 아이와 부모가 놀이와 휴식을 함께 취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키즈플레이존'은 오전 10시~오후 6시 운영하며, 페달보트와 텐트 대여를 제외한 모든 이용료는 무료다.
|
'만들기 체험관'은 스노파크 3층에서 8월 한 달 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어린이 체험 존이다. 이곳에서는 3D 입체 모형 퍼즐, 우드팬시, 비누 만들기 등 약 6000원 정도의 재료비만 내면 다양한 공예 체험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복식체험, 전통 놀이, 영화 속 소품 전시 등은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 6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스퀘어가 8월 본격 휴가철을 맞아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볼거리-이벤트를 내놓았다. 우선 63씨월드 대형수조에서는 '수중 댄싱63'을 선보인다. 수구 선수와 국가대표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출신 연기자들이 시원한 의상을 입고 물고기들과 함께 현대무용, 차차차, 자이브, 스포츠 댄스 등 듀엣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공연이 끝나면 포토타임도 갖는다. '수중 댄싱63'은 평일 오후 12시 30분, 오후 1시 30분, 2시 30분, 주말(공휴일 포함) 및 성수기에는 오후 5시, 6시, 7시에 각각 진행한다.
|
코엑스아쿠아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