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분 만에 구두를 광택 내는 '슈샤인보이'~

기사입력 2013-04-01 12:55 | 최종수정 2013-04-01 12:59

슈샤인보이
슈샤인보이

바쁜 출근길, 구두를 닦을 시간이 마땅치 않다. 1분이 아쉬운 직장인에게 희소식이 슈샤인보이다. 구두를 1분 만에 광택이 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슈샤인보이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제품에 끼워진 초극세사 패드가 1분에 420회 고속 회전을 하며 구두를 깨끗하게 자동으로 닦아준다.

구두는 전문가의 손길이 머문 것처럼 번뜩인다. 사람을 더욱 세련되게 하고, 품격을 높여주는 수준이다. 패드 자체만으로도 효과가 뛰어나다. 구두약을 묻혀 사용해도 좋다. 패드는 구두나 가죽 등의 용도에 따라 바꿔 사용한다. 전원 버튼에 부착된 LED 기판으로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 수 있다.

슈샤인보드의 효과는 크게 세 가지이다. 첫째, 1분 만에 신사와 숙녀의 격을 높여준다. 1분 완성 광택 자동 구두닦이다. 둘째, 비싼 명품 구두를 더 오래 사용하게 한다. 아주 경제적인 구두 관리다. 셋째, 구두약이 손에 묻지 않고, 구두약 냄새도 없다.

또 외출 때 사용하는 핸드백이나 명품 가방 등도 더욱 고품격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1분 만 시간을 내면 핸드백이나 가방을 더욱 세련되고 새 상품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가죽영양크림을 사용해 닦아주면 가죽 소파, 자동차 가죽시트, 가죽 의자 등도 모두 광택이 난다.

자동차 외관의 미세 흠집도 보정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면접 직전이나 보고에 앞서 가볍게 신발을 닦을 수 있다. 무게는 175g에 불과하다. 일상생활의 많은 부분에 걸쳐 광택을 내주고, 청결 유지를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수백 년 동안 변하지 않은 구두닦이 방법에 혁신적인 변화를 몰고 온 슈샤인보이는 본체와 배터리, 초극세사 패드 10장과 각종 구두 약품으로 이루어졌다. 세트의 소비자가는 5만9,800원이다. 그러나 리뷰24(
review24.co.kr)에서는 3만9,800원에 판매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