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민, 아이린 닮은꼴 11살 연하 ♥신부 공개…"엄청난 미인"(신랑수업)

김준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9 21:56


김종민, 아이린 닮은꼴 11살 연하 ♥신부 공개…"엄청난 미인"(신랑수업…

김종민, 아이린 닮은꼴 11살 연하 ♥신부 공개…"엄청난 미인"(신랑수업…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김종민이 결혼식 준비에 돌입한 모습을 보였다.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8회에서는 김종민이 4월 20일 결혼식을 앞두고 예복을 알아보는가 하면, 문세윤의 지도하에 상견례 예행 연습을 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날 김종민은 청담동의 웨딩 거리에 깜짝 등장햇다.

이를 본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축하한다!"며 예비 신랑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교장' 이승철은 "요즘 칭찬도 사랑도 많이 받고 그러겠네~"라며 설레어 했다.

김종민은 "내일 (예비 신부와) 건강검진을 같이 받으러 간다"고 답해 훈훈함을 안겼다.

스튜디오의 관심 속, 김종민은 한 웨딩숍에 들어섰다. 그런데 이곳엔 4월 12일 결혼하는 또 다른 '예비 신랑' 박현호가 기다리고 있어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미 은가은과 웨딩 촬영까지 마친 박현호가 김종민의 예복 피팅을 도와주러 나선 것.

박현호는 김종민을 보자마자, "저번 회식에서 형수님 사진을 보여주셨다고 했는데 저만 형수님 얼굴(사진)을 못 봤다"고 궁금해 했다.


이에 김종민은 조용히 '히웅이'(예비신부 애칭) 사진을 보여주는데, 박현호는 보자마자 "형님이 잘 하셔야 할 거 같다. 엄청 미인이시다!"라고 찐 감탄했다.

또 김종민은 사진을 못 봤다는 이승철을 위해 스튜디오에서 예비신부의 얼굴을 공개했고, 이승철은 "굉장히 지적이다"라고 감탄했다.

박현호는 김종민에게 "프러포즈 하셨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아직 못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때 박현호 역시 "저도 아직 못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웨딩숍에는 문세윤이 등장해 "우리도 급이 있다. 김종민은 급이 D-다. 결혼 전까지 A까지 급을 올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세윤은 김종민에게 "스드메라고 아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스트레스, 드레스, 매 맞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문세윤은 당황하며 "나가세요"라고 외쳐 웃음을 더 했다.

이다해는 "예비 신랑 입장에서 예비 신부가 가장 예뻐 보일 때는 언제인지?"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민낯이 정말 예쁘다. 아기 같은 민낯이 포인트다"라고 예비신부의 미모를 극찬했다.

이후 김종민은 문세윤의 도움으로 상견례 예행 연습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김종민은 예비신부의 사진을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멤버들에게 살짝 공개 한 바 있다.

김종민 예비 신부의 얼굴을 봤다는 김희철은 "정말 미인이시다"라고 말했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도 사진을 보여달라고 했고, 김종민은 휴대폰에 저장해둔 사진을 보여줬다.

사진을 본 허경환은 "참하다"라고 감탄했고, 이상민은 "진짜 미인이시다. 종민아 잘 살아라"라며 부러워했다. 이들은 김종민 예비 신부가 배우 김지원과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았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예비 신부를 소개로 처음 만났다는 김종민은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왔다. 잘될 거 같았다"고 자랑해 부러움을 샀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