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국주, 국제 결혼가나...럭키와 핑크빛 터졌다 "왜 고백 안 했어" ('동상이몽2')[종합]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7 23:27


이국주, 국제 결혼가나...럭키와 핑크빛 터졌다 "왜 고백 안 했어"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이국주와 럭키가 핑크빛 면모를 보였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국주, 박소라와 럭키, 레오의 2대2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진우 해티 부부를 만난 김혜선 스테판 부부. 두 부부는 국제결혼이라는 공통점이 있었다.

설날을 맞아 떡국을 함께 먹은 네 사람. 김혜선은 "많이 먹어라. 오늘 정말 중요한 날이다. 커플들 만들어줘야 한다"며 진우와 무언가를 기획했다.

그때 한편에서는 인도 출신 럭키와 핀란드 출신 레오가 외로운 외국인 파티 현장에서 이모카세 김미령과 만두를 빚고 있었다. 김혜선과 진우는 외로운 대한외국인 두 명을 위해 소개팅 자리를 기획한 것.

94년생 레오는 이미 한번 다녀온 돌싱이었다. 레오는 20대 때 처음으로 한국 여성 결혼과 결혼했으나 다시 혼자가 되었다고. 이에 78년생 럭키는 "다녀왔냐"고 놀랐고 레오는 "제가 인생 선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하면 럭키는 "나는 인도 여자랑 한번도 사귀어본 적이 없다. 그래서 인도 여자가 외국인 같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김혜선이 데려온 소개팅녀는 이국주와 박소라. 이국주는 럭키와 방송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럭키 역시 "성격이 밝고 똑똑하고 웃기시더라. 인기가 많으실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이국주는 "왜 고백을 안 했냐"고 물어 적극적으로 나섰다. 놀란 럭키는 "연락처를 몰랐다"며 해명했다.


이국주, 국제 결혼가나...럭키와 핑크빛 터졌다 "왜 고백 안 했어" (…

이에 두 사람 이어주기는 계속됐다. 김미령 역시 럭키를 칭찬하며 "이번 생엔 국주 씨에게 양보하겠다"고 이국주와 럭키를 이어주려 했다. 이에 이국주는 "일단 (양보) 받아보겠다"며 받아들였다.

이국주는 외국 사람도 만날 수 있다고. 이국주는 "(마음을) 열어놓은지, 오픈한지 꽤 됐다. 영국 사람과 썸까지는 타봤다"고 밝혔다. 이에 김미령은 "같이 타신 거냐"고 물었고 이국주는 "한국에 없는 거 보면 아닌 거 같기도 하다"고 받아쳤다.

박소라는 "옛날에는 키가 크고 쌍꺼풀이 없고 웃을 때 예쁜 사람을 좋아했다. 옛날 이상형이 비, 김우빈 같은 베이글남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럭키도 본인 어필에 나섰다. 알고보니 럭키는 인도에 집을 무려 9채나 갖고 있는 럭셔리 CEO. 럭키는 식사 후 몰래 계산한 남성이 멋있었다는 이국주에게 "제가 또 식당 사장 아니냐"고 어필했다.

하지만 이국주는 "럭키가 결혼했다는 얘기가 있더라"라고 항간에 떠도는 소문을 언급했다. 이에 럭키는 "되게 오래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했다. 그래서 방송 초반에 여자친구가 '방송에 나가면 결혼했다고 해달라' 했는데 결국 결혼을 못했다. 대단한 셀럽도 아닌데 말을 안 했다. 그데 점점 갈수록 오해가 쌓인다.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서 결혼 안 했다고 말했더니 이혼했다더라. 구청 가서 확인해보면 된다"고 해명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