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故이선균 사별' 전혜진, 드디어 안방 복귀…"고민 함께 나누고 싶어, 응원 많이 해주세요"

고재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27 17:44


[종합] '故이선균 사별' 전혜진, 드디어 안방 복귀…"고민 함께 나누고…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고 이선균의 아내이자 배우 전혜진이 안방에 컴백한다.

ENA DRAMA는 2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본리딩 메이킹]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애환을 담은 드라마! 3/3 [월] 밤 10시 첫 방송 #라이딩인생 #ENA'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전혜진은 '라이딩 인생'에서 이정은 역할을 맏게 된 전혜진입니다"라며 "7살 딸을 두고 직장 생활과 육아를 아주 잘하고 싶어 하는 캐릭터다. 육아도 육아인데 직장도 놓칠 수 없는 캐릭터다. 요즘 엄마들이 가지는 가장 큰 고민거리를 함께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대본 리딩을 마친 후 소감에 대해 "처음부터 조금 편안했던 것 같다. 무엇보다 귀여운 아이들이 있어서 분위기도 좋았다. 첫 리딩을 하고 기운이 좋다는 것도 느꼈다. 더운 여름부터 촬영을 시작하는데 핫한 날씨만큼 자극받고 저희도 열심히 해서 기대에 부응한는 드라마가 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 응원 많이 해달라"라고 말했다.


[종합] '故이선균 사별' 전혜진, 드디어 안방 복귀…"고민 함께 나누고…
지니TV 오리지널 '라이딩 인생'(성윤아 조원동 극본, 김철규 연출)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는 유명 영어 학원에 아이를 보내기 위한 입학테스트를 뜻하는 신조어. 엄마들의 전쟁 같은 학원 라이딩이 펼쳐지는 유아 사교육 현장을 유쾌하고도 현실감 넘치게 그려낸다.

'라이딩 인생'은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지니 TV,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앞서 전혜진은 지난 2023년 12월 27일 남편이자 동료 배우 고 이선균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활동을 전면 중단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 전혜진을 위로한 많은 관계자가 마음 정리할 시간을 충분히 기다려 준 것과 동시에 복귀를 손꼽아 기다린바, 2023년 7월 방영된 드라마 '남남' 이후 1년 8개월만에 컴백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