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중기, '♥케이티' 영향 받았나..요리 관전 중 이탈리아 리액션 폭발('냉부해')

문지연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2 09:39


송중기, '♥케이티' 영향 받았나..요리 관전 중 이탈리아 리액션 폭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와 결혼한 송중기가 이탈리아 리액션을 보여줬다.

12일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4회에서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우승한 도전자 셰프 권성준, '냉장고를 부탁해'의 클래스를 보여줄 원조 셰프 샘 킴의 리소토 대전을 예고해 본방송 시청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게스트 송중기의 냉장고 속 재료로 올리브 오일 요리 대결을 펼칠 두 사람은 도전자 셰프와 원조 셰프가 뒤바뀐 듯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샘 킴이 오랜만의 15분 요리 대결에 긴장하는 반면, 권성준은 첫 대결임에도 '허세프(허세+셰프)' 최현석을 복사, 붙여 넣기 한 듯 폭풍 자신감을 드러내는 것.

또한 권성준과 샘 킴 모두 15분이라는 시간 안에 완성하기 어려운 리소토를 만들겠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특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우승했을 때 사용했던 자신의 애착 프라이팬으로 여유롭게 요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중기, '♥케이티' 영향 받았나..요리 관전 중 이탈리아 리액션 폭발(…
샘 킴은 초반부터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닥뜨린다. 지켜보던 다른 셰프들 역시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1분 1초가 소중한 상황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권성준과 샘 킴의 요리가 진행될수록 진해지는 맛있는 냄새는 송중기를 자리에서 일어나게 만든다. 냄새에 이끌린 송중기는 자연스럽게 조리대로 향한다고. 그러나 종료까지 약 5분을 남겨 두고 중간 점검에 나선 안정환이 "치아 나갈 것 같다"며 충격적인 두 리소토의 상태를 알려 생쌀의 공포에 휩싸인 권성준과 샘 킴은 무사히 요리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 리액션을 보고 '냉장고를 부탁해' 측은 '이탈리아 리액션'이라는 예고까지 한 상황. 송중기가 아내인 케이티의 영향을 받아 이 같은 리액션을 하게 됐을지도 관심이 생긴다. 케이티는 배우 활동을 했을 당시 이탈리아와 영국을 중심으로 했고, 이탈리아 영화를 통해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자 셰프팀과 원조 셰프팀의 리벤지 매치 결과가 공개될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1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