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12쌍 커플 탄생 신화 잇는다…'커플팰리스2', 내년 2월 업그레이드로 컴백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8 15:08


[공식] 12쌍 커플 탄생 신화 잇는다…'커플팰리스2', 내년 2월 업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Mnet의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 예능 '커플팰리스2'가 2월 5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을 확정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한 싱글남녀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결혼정보회사를 방불케 하는 현실적 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큰 화제를 모았다. 시즌1에서는 무려 12쌍의 커플이 탄생하며 역대급 매칭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 '커플팰리스2'는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매칭 시스템과 화려한 무대 연출로 돌아온다. 새롭게 공개된 컨셉 포스터에는 '조건 맞춤형 러브 스토리'라는 문구와 함께 MC 김종국, 유세윤, 미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미주를 중심으로 탐색전을 벌이는 김종국과 유세윤의 삼각 구도가 예측불허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매칭 시스템뿐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의 참가자들이 더해져 매력 넘치는 러브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Mnet의 새해 첫 예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커플팰리스2'는 오는 2월 5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